인터미션

상품검색하기

검색

상품 상세 검색 바로가기

FAQ

뒤로가기
제목

[주문/결제] 주문결제 완료 후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작성자 인터미션(ip:)

작성일 2021-01-15 13:44:33

조회 85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주문 완료 및 구매 확정된 주문건에 대해서는 결제 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.

취소 후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최근 본 상품

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.


고객센터 운영시간
월-금 : 오전 9시 ~ 6시 / 주말 및 공휴일 휴무
02.2038.8626

무통장 입금계좌
국민 384701-04-286260
-주식회사 큐티젠래버러토리스-